앱에서 열기

우엉엉

남친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기

리뷰 10개

남친 왈 : 튀김튀김튀김튀김튀김 버거버거버거버거버거버거 치킨은 담백하고 밑간이 세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감튀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 튀김들이 기름기가 거의 없어서 물리지 않고 흡입 가능. 가장 중요한 버거. 양파나 토마토는 굽거나 그대로 넣거나 빼기 가능하고 버거 번도 촉촉하고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게 아주 맛있는 한끼 가능한 집. 아.. 감튀 또 생각나네..

GTS 버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3

우엉엉
1.0
11개월

별 한개도 아까운 곳. 딸불백정식 2인을 사이즈 업 시켰고, 후식으로 냉면을 시킴. 불백은 맛있었으나, 사이즈 업한게 맞는지 안된건지조차 모를정도로 차이 없음.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은 오래된 듯 말라있었음. 계란찜은 일반 계란찜. 된장찌개는 두부가 오랫동안 꺼내놨을 때 나는 고약한 냄새가 엄청 올라왔고 말라서 푸석했음. 양파는 익지않아서 아주 아삭아삭하게 먹음. 마지막으로 나온 냉면이 가관이었음. 남친이 면가닥가닥 분리해서 먹... 더보기

딸부자네 불백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8

맛있지않음.. 가격 대비 음식 양이 적다. 사장님은 불친절하시고 움직일 때, 밥 먹을 때 모든순간을 쳐다보셔서 부담스럽다.

영차떡볶이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6

닭 육수가 기름지게 느껴지지만 계란이 간이 세지않아서 더 담백하게 느껴진다.

오레노 라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9

돈코츠 라멘에 간마늘이 올라가 국물의 맛을 좋게 만들어 주었다. 다른 라멘집과 다르게 계란이 느끼하지 않고 차슈의 크기가 나쁘지 않았다.

멘노아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7

엄청 맛있고 맛있음. 초저녁에 분위기가 굉장히 좋음.

요미 우돈 교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스시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 맛도 맛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심. 남친이 접시로 산을 쌓자 따봉을 날려주심.

스시 마이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4

전체적으로 맛있음.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느낌.

연하동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9-1

보통의 후토마끼 맛. 감탄사가 나올 정도의 맛은 아니라고 봄. 분위기는 좋으나 공간이 협소했던 기억이 있음.

감탄 성신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4

분위기가 좋은 카페. 차가 향이 좋고 맛있었음.

가배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