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본점 방문했는데 대대만족했다 고기는 말해뭐해 너무 맛있고 매장도 너무 예쁨 2호점은 정육식당 느낌이라면 본점은 기념일에 가도 충분할만한 포멀한 느낌.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중요한 자리에 방문해도 좋을거같다 운전자를 위한 논알콜맥주도 있음 안심 강력 추천!!!!! 진짜 녹는다고요ㅠㅠㅠ 진짜 소고기집중 1티어..
손건호의 한우 일번지
서울 성동구 마장로35길 106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