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면 평소에 안 먹는 거 신내림 받아서 막 먹게 됨... 여기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괜찮았던 기억 근데 배달시키면 구성품이 많아서 무슨 한 보따리가 와요...
육식사관학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14길 41
비싼 거 빼고는 다 좋은 곳... 오랜만애 갔더니 메뉴판 사라지고 오마카세 칵테일만 있었는대 한 잔에 23000원 막 이랬던 기억이 ㅠㅠ ㅋㅋㅋ....
메딕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