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공연을 보려고 갔었어요 테이블차지나 공연비가 따로 없다는 점이 좋았고 그날의 우연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서울시내 다른 재즈바들보다 연주자 역량이 좋다고 느꼈어요 칵테일도 맛있었습니다 경치나 내부가 대단히 멋지지는 않지만 근처라면 + 재즈바를 좋아하신다면 충분하고 또 추천합니다
더 그리핀 바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1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