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탱글탱글하고 비린 맛이 없어서 아주 잘 먹음 사진엔 없지만 우삼겹 숙주볶음 댕존맛 불 맛+데리야끼 소스 뿌려져서 나오는데 맛있움 추천!
남자식탁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8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