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이미 검증 완료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라멘은 여전히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매장이 조금만 더 깔끔해지면 좋겠다는 바람 그래도 결국 라멘 먹으러 또 갈 것
산호키
서울 영등포구 대방천로 249 대성빌딩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