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재볼 수 있는 저울이 있어서 넘 좋음 1단계 맵기 했더니 좀 밍밍해서 아쉬웠음 쟈료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매방 주방 모두 깔끔
탕화쿵푸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4로 70
6
0
세트 구성 좋고 국밥 8,900원인데 고기 진짜 많이 들었다 다만 진공포장된 걸 뜯어서 끓여나오는 '조리' 형식이라 별 감점함
김영매 돼지국밥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105
5
모든접시 2,350원이라는 가성비 회전초밥집 저렴한 만큼 생선 퀄이 안좋아서 그냥 초밥보다 토치질하고 소스 마구 뿌린 애들이 확실히 맛있다
용이초밥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9
대패삼겹 1인분에 2,900원 셋이서 8인분 먹음 ㅋㅋㅋ 얇은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감 고기는 차돌보다 대패삼겹이 더 맛있음 우삼겹짜글이는 기름범벅이라 노맛이고 냉면도 미지근하고 들기름 향 강해서 별로 셀프바 잘되어있는데 고기가 싸서 그런가 셀바는 유료이용임 아숩
더얇은고기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42번길 8-7
한 5년전쯤인가 부산 놀러와서 금수복국 맛있게 먹었는데 복어라는 음식이 어렵다는 걸 알게됨 셀프비빔밥에 지리 국물만 홀짝였네 ㅜ
복어나라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70
9
확실히 족타면 쫄깃쫀득 맛있다 탕수육은 옛날탕수육 스타일을 좋아해서 찹쌀 조금 아숩
열라삼신짬뽕
부산 강서구 범방3로77번길 1
반찬이 묘하게 안어울리고 직원들이 좀 불친절함 고기 자체는 맛있는 편
자연담은 푸줏간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1번가길 6
7
공간은 쾌적한데 음식이 너무 맛이없다 ..
에프터 글로우
부산 사하구 다송로84번길 50
내 기억속 대학생 시절 서가앤쿡은 저렴하지만 맛도 저렴했는데, 점바점인지 업그레이드했는지 가격은 여전히 저렴한데 맛 양 기대 이상이라 너무 놀랐다 목살스테이크랑 베이컨로제파스타 진짜추천•••
서가앤쿡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91
전반적으로 단맛이 부족해 짠 편 양이 많고 김치 국내산배추로 직접 담근다 함 왕만두 > 칼국수 > 비빔국수 순으로 맛있음
윤슬 칼국수
부산 강서구 공항로811번길 2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