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배고픈 퇴사무새

한 끼가 소중한 미린이 📝퇴사무새_오사카, 도쿄, 세비야, 바르셀로나, 밀라노, 피렌체, 로마, 나트랑, 도쿄, 후쿠오카 👩🏻‍🍳 요즘엔 요리도 함 :: 만든이 퇴사무새 #제철음식먹기프로젝트 #유아식
삼성/선릉/역삼/부산

리뷰 1429개

모든접시 2,350원이라는 가성비 회전초밥집 저렴한 만큼 생선 퀄이 안좋아서 그냥 초밥보다 토치질하고 소스 마구 뿌린 애들이 확실히 맛있다

용이초밥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9

대패삼겹 1인분에 2,900원 셋이서 8인분 먹음 ㅋㅋㅋ 얇은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감 고기는 차돌보다 대패삼겹이 더 맛있음 우삼겹짜글이는 기름범벅이라 노맛이고 냉면도 미지근하고 들기름 향 강해서 별로 셀프바 잘되어있는데 고기가 싸서 그런가 셀바는 유료이용임 아숩

더얇은고기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42번길 8-7

한 5년전쯤인가 부산 놀러와서 금수복국 맛있게 먹었는데 복어라는 음식이 어렵다는 걸 알게됨 셀프비빔밥에 지리 국물만 홀짝였네 ㅜ

복어나라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70

확실히 족타면 쫄깃쫀득 맛있다 탕수육은 옛날탕수육 스타일을 좋아해서 찹쌀 조금 아숩

열라삼신짬뽕

부산 강서구 범방3로77번길 1

반찬이 묘하게 안어울리고 직원들이 좀 불친절함 고기 자체는 맛있는 편

자연담은 푸줏간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1번가길 6

공간은 쾌적한데 음식이 너무 맛이없다 ..

에프터 글로우

부산 사하구 다송로84번길 50

내 기억속 대학생 시절 서가앤쿡은 저렴하지만 맛도 저렴했는데, 점바점인지 업그레이드했는지 가격은 여전히 저렴한데 맛 양 기대 이상이라 너무 놀랐다 목살스테이크랑 베이컨로제파스타 진짜추천•••

서가앤쿡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91

전반적으로 단맛이 부족해 짠 편 양이 많고 김치 국내산배추로 직접 담근다 함 왕만두 > 칼국수 > 비빔국수 순으로 맛있음

윤슬 칼국수

부산 강서구 공항로811번길 23

연잎에 숙성했다는 연막창 막창이 찔깃한줄만 알았는데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다 셀프바 잘되어있고 웨이팅 많지만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는 편 의외로 아이동반 가족 많고 나도 아이동반이었는데 술이랑 함깨 먹으면 계속 들어갔을듯 아쉬운 점은 안하는 메뉴가 많아서 별 반개 뺌

연막창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6-6

가덕도 로컬 맛집 물회보단 회덮밥이 훨씬 맛있음 반찬 다 직접하신다 함 가성비 양 맛 모두 굿굿

큰나루

부산 강서구 동선1길 12-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