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접시 2,350원이라는 가성비 회전초밥집 저렴한 만큼 생선 퀄이 안좋아서 그냥 초밥보다 토치질하고 소스 마구 뿌린 애들이 확실히 맛있다
용이초밥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9
6
0
대패삼겹 1인분에 2,900원 셋이서 8인분 먹음 ㅋㅋㅋ 얇은데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감 고기는 차돌보다 대패삼겹이 더 맛있음 우삼겹짜글이는 기름범벅이라 노맛이고 냉면도 미지근하고 들기름 향 강해서 별로 셀프바 잘되어있는데 고기가 싸서 그런가 셀바는 유료이용임 아숩
더얇은고기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42번길 8-7
한 5년전쯤인가 부산 놀러와서 금수복국 맛있게 먹었는데 복어라는 음식이 어렵다는 걸 알게됨 셀프비빔밥에 지리 국물만 홀짝였네 ㅜ
복어나라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70
8
확실히 족타면 쫄깃쫀득 맛있다 탕수육은 옛날탕수육 스타일을 좋아해서 찹쌀 조금 아숩
열라삼신짬뽕
부산 강서구 범방3로77번길 1
반찬이 묘하게 안어울리고 직원들이 좀 불친절함 고기 자체는 맛있는 편
자연담은 푸줏간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1번가길 6
7
공간은 쾌적한데 음식이 너무 맛이없다 ..
에프터 글로우
부산 사하구 다송로84번길 50
5
내 기억속 대학생 시절 서가앤쿡은 저렴하지만 맛도 저렴했는데, 점바점인지 업그레이드했는지 가격은 여전히 저렴한데 맛 양 기대 이상이라 너무 놀랐다 목살스테이크랑 베이컨로제파스타 진짜추천•••
서가앤쿡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91
전반적으로 단맛이 부족해 짠 편 양이 많고 김치 국내산배추로 직접 담근다 함 왕만두 > 칼국수 > 비빔국수 순으로 맛있음
윤슬 칼국수
부산 강서구 공항로811번길 23
4
연잎에 숙성했다는 연막창 막창이 찔깃한줄만 알았는데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다 셀프바 잘되어있고 웨이팅 많지만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는 편 의외로 아이동반 가족 많고 나도 아이동반이었는데 술이랑 함깨 먹으면 계속 들어갔을듯 아쉬운 점은 안하는 메뉴가 많아서 별 반개 뺌
연막창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6-6
가덕도 로컬 맛집 물회보단 회덮밥이 훨씬 맛있음 반찬 다 직접하신다 함 가성비 양 맛 모두 굿굿
큰나루
부산 강서구 동선1길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