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갔는데 내장탕 끝내주게 비립니다 생선내장 본연의 비린내보다는 냉동실에 오래둔 비린내였어요 흐음 그래도 기본반찬 여전히 맛있고 못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가격은 올랐지만 양은 더 많아진거같고 여전히 친절해요 다른거 먹어야겠어요 아 여긴 신발 벗는 곳이에요
동태 전문점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8길 7 수정빌딩 1층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