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20분 정도 기다렸다 좁은 계단에서 기다려야 해서 꽤 힘들었음 저희는 만두 반반/손칼국수/ 물냉면으로 주문해 줬다 만두 반반은 고기, 김치가 두 개씩 나오고 우선 고기만두는 담백하고 무난한 맛. 만두 피가 두툼한데 찐빵 피보다는 살짝 얇고 쫀득한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김치가 간간해서 훨씬 맛있다 손칼국수는 딱히 기대를 안 하고 시켰는데 깔끔, 시원한 정석 멸치 국물에 칼국수가 들어간 느낌이라 잘 먹었다 (웨이팅 없는 기준이라면) 맛있는 만두로 4점 정도

가메골 손왕만두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4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