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안하고 간 숙소 근처 식당인데 아침을 아주 든든하게 잘 먹었다. 생선모듬구이세트(2인 세트 3만원)로 시켜서 모듬 생선구이랑 얼큰 순두부 조합으로 먹었는데 아니 여기 순두부찌개 맛집이네요? 리필요청 하고 싶었음 ㅎㅎㅎ 완전 해장 제대로 한 느낌이고 얼큰하고 두부도 맛있었어요. 기본찬도 괜찮고 생선도 가자미, 꽁치, 고등어 등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아기랑 같이 한끼 잘 먹었습니다~~ 생선살이 도톰하니 살이 많았어요. *낙산비치호텔 머무시는 분들은 조식 뷔페 가성비 별로인데 여기서 아침 해결 추천드려요!
낙산 쌀밥집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