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두부

입이 짧아 맛없는건 취급하지 않아요
서울 서쪽

리뷰 96개

두부
3.0
1분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설빙을 누가 가의 누입니다 . 설빙에서 사이드 메뉴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맵찔이에게는 마라떡볶이가 생각보다 매워서 혀가 아렸어요. 빙수 먹으면서 매운거 가라앉혔어요. 초코빙수는 연유 뿌리기전까지는 생각보다 밍밍한 느낌이에요. 제 취향이 과일빙수 쪽이라 그런가.. 금천가산점은 직원 수가 적어서 그런지 넘 늦게 나와서 밥먹을 시간이 적어서 급하게 먹었어요. 당분간 재방문은 없을 것 같아요.

설빙 금천가산점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두부
3.0
17일

야근하구 원기회복하러 요미 우돈 교자 갔어요. 저번에 먹은 지도리우동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이번엔 소고기듬뿍우동을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 국물이 생각보다 더 달다고 느껴졌어요. 근데 지금 네이버 메뉴 보니 우엉튀김이 있어야한다는데 어디갔을까요..? 그래도 여전히 면의 찰기가 쫀쫀하고 국물과 합이 좋아요. 다음엔 지도리 우동으로 회귀하겠어요. 같이 간 선생님은 소고기붓카게우동 드셨는데 후기를 못여쭤봤지만 남김없이 다 드... 더보기

요미 우돈 교자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78

두부
4.0
17일

비오는 날엔 국물 떡볶이죠. 밀떡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소스가 떡에 적당히 베어있고 마냥 달지도 마냥 맵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은은한 깻잎향에 양배추도 물렁하지않고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회사에서 가까워서 다음엔 로제떡볶이 먹어보려구요 다만 내부가 더워서 별 한개 뺍니다.

꿈떡꿈떡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1

두부
4.5
22일

찐한 충청도식 화법 사장님이 유쾌했어요. 사장님이 새우탕이 맛이 없는데...민물새우라 맛이 없을건데....라길래 걱정했는데 한 입 뜨자마자 알았어요 이건 충청도 화법이다!!! 깻잎향과 새우향이 진하고 국물이 얼큰해서 밥도둑이에요. 정신차리니까 공깃밥 하나 클리어했더라구요. 해장라면 끓여먹으면 딱일 것 같은데 사리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초평저수지 근처에 간다면 추천합니다!

초롱가든

충북 진천군 초평면 평화로 452

두부
5.0
1개월

제가 여름시즌 먹짱이라니용 히히 정성스러운 편지와 구움과자에 감동받았어요. 저는 그저 여행다녀오고 맛집을 공유했을 뿐인데 칭찬받은 기분이에요ㅎㅎ 가을시즌에도 먹짱이 되도록 리뷰 많이 남길게요! 구움과자 가족들과 맛있게 먹겠습니다아🥰

뽈레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84

두부
4.0
1개월

오랜만에 제대로된 클래식 마카롱을 먹어본 것 같아요. 뚱카롱을 정말 싫어하는데 마카롱을 먹을때 꼬끄와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렌테의 쫀쫀하고 바삭한 꼬끄는 정말 제 취향이에요. 그렇다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아요. 준비된 메뉴가 몇없어서 피스타치오랑 초코 마카롱을 먹었는데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만 초코는 카카오 70%라 그런지 산미가 느껴져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렌테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31

두부
5.0
1개월

이름처럼 행복한 시간이었던 행복빙수 통 복숭아가 올려진 빙수가 먹고싶었는데 어제는 품절이라 못가서 더 먹고싶은 마음이 더 커졌어요. 언니 소원이야..나랑 복숭아 빙수먹으러 가줘...하며 동생을 꼬셔냈습니다. 그리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 되었어요. 마냥 무르지도 그렇다고 마냥 딱딱하지도 않은 적당한 식감과 인위적인 단맛이 과하지않은 복숭아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복숭아 안의 천도복숭아 잼이 새콤하니 맛있었고 중간중간 화이... 더보기

이미 올드 맨션

서울 마포구 연남로 51-1

두부
4.0
1개월

빙글빙글 돌아가는 장작구이 퇴근하고 지나갈 때마다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봐요. 막국수가 새콤달달하고 국수가 쫀득해서 계속 들어가요. 닭껍질이랑 살코기에 국수말이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장작구이답게 기름기없이 담백하고 누룽지도 한방향이 은은하니 맛있어요. 1.9만원이라 생각보다 비쌌지만 막국수세트가 2.4만원이라 뭔가 더 구성도 좋고 저의 가격수용도가 더 높은 느낌?

오목교 참나무 닭장작구이

서울 양천구 신목로 60

두부
3.5
1개월

산뜻하게 점심하고 싶어 포케 배달해봤어요 육회포케 11900원 육회 잡곡 양파후레이크 옥수수 아몬드 등등 식감이 다채로워서 좋아요. 스리라차마요 소스랑 궁합도 좋아요. 유자간장도 상큼하니 맛잇을거같아요. 무엇보다 1인분만 주문해도 배달이 되서 좋아요.

포케 올 데이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21

두부
4.0
1개월

칠리가라아게동 9천원 시판 가라아게 특유의 단단하게 바삭함이 아니라 촉촉하게 바삭해요. 칠리소스는 고추맛 낭낭한 칠리보다는 토마토칠리 맛이에요. 동양의 매운맛보다는 타코에 가까운 것 같아요. 그래도 가라아게와 궁합이 좋아서 슥슥 비벼먹기 좋아요. 평소보다 오래 웨이팅하지않아 만족스러웟고, 만약 길게 웨이팅한다면 가라아게동보다는 사케동을 추천해요.

민소푸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