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임에도 불구하고 처음 온 페스까. 여기 젤라또 넘 맛있네요. 먹어본 젤라또집 중에 매주 취향저격입니다. 발포카토(발베니12&바닐라젤라또)의 쫀득한 바닐라젤라토도 넘 맛있고, 위스키와 잘 어울리네요. 평소 레몬소르베를 별로 안좋아함에도 불구하고 남편이 시킨 레몬소르베를 거의 혼자 다 먹어버렸습니다.. 단골집이 또 생겨버렸네요. 다이어트는 한발짝 더 멀어지고..
페스까
서울 서초구 서래로 31 제일빌딩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