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왕먹

닉네임 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였는데 문득 쓸데없이 길다 싶어서 잘랐습니다. 짜네안짜네, 다네안다네, 맵네안맵네 등 단편적인 맛 평가를 중심으로 떠들어 제낍니다. 맛의 8할은 간 아니겠습니까. 손님이 왕은 아니지만 식당 주인이 왕인 꼴 못봅니다. 왕엄지로 오타가 잦아 마침표 찍으며 차분한 척 해보려고 합니다. 여하튼간 자분자분 떠들어 보겠습니다.

리뷰 1757개

이왕먹
4.5
6시간

사장님께서 영업을 잘하시는 편이라 갈 때마다 좋은 기분으로 잘 먹고 옵니다. 끝물 방어 맛있게 먹는 팁을 한 4가지쯤 알려주셨는데 약간 취한 상태로 들어서 잘 기억은 없지만 여기 진짜 잘한다는 말은 술주정처럼 했던 기억은 납니다. 살 두툼하고 식감 좋고 분위기 좋은 잔치잔치가 동네에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추천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요. 여기 해산물 회 다 가격도 좋습니다.

잔치잔치 포장마차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3길 27

이왕먹
4.0
6시간

어제 회식사진 되시겠습니다. 굴돼지보쌈 맛있습니다. 김치는 그렇게 제 취향은 아닙니다만 배추 싱싱했고 여럿 떠들며 즐기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굴국밥은 김명자 모르는 분 없을 거 같습니다. 어느덧 대중화된(?) 식당.ㅋ

김명자 굴국밥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5-1

이왕먹
4.5
11시간

빵맛집!!! 바게트도 좋긴 한데 가면 뜨뜻한 식빵 골라오기 바쁩니다. 쑥식빵은 처음 구매해 봤는데 냄새 너무 좋고 단독으로 먹어도 어쩜 이렇게 맛이 좋지요?ㅋ 동네의 자랑입니다. 오래오래 해주세요~

르뺑블랑

서울 강서구 강서로47가길 33

이왕먹
4.0
11시간

룸형태라 조용히 술마시며 대화하기 좋고 타코와사비 타코도 실하고 명란날치알계란말이 버터향 너무 좋고 두툼해 식감 굿이었습니다. 안주가 무지 다양하니 2,3차 아닌 1차로 직진 추천해 봅니다~ 최대 4인이 딱 좋을 거 같습니다.

이자카야 나무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37

주말에 웨이팅이 너무 길어 포장했습니다. 포장하면 막국수랑 같이 못먹지만 닭갈비덮밥 해먹기 좋습니다. 닭갈비가 다릿살보다 약간 더 부드럽게 느껴져서 허벅지살인가 싶게 식감이 좋습니다.ㅋ 양념 많이 안맵고 맛있습니다. 웨이팅 괜찮으시다면 먹고 옆에 대너리스 카페 가는 코스 추천합니다. 여긴 뷰맛집이기도 합니다.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들 친절하셨습니다. (+삼봉직영점이 맛은 더 낫다는 아버지의 맛 의견 보태봅니다.)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갓 내린 오늘의커피가 꿀맛입니다. 뜨듯하니 좋네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당근에 물건 팔고 기분 굿! 맛점하십시오~~~ 여기 스타벅스 좋습니다. 1인 개방 독서실?같습니다.ㅋ 몰랐는데 저렇게 짐두는 것도 있네요.

스타벅스

서울 강서구 강서로52길 43

에그타르트 맛집 맞습니다. 타르트 선물할 일 있을 때 한번 더 와보려고 합니다. 콘파이도 있고 초코칩쿠키도 미니쿠키도 판매합니다. 디지털온누리상품권 금액이 남아서 사용차 들러갑니다. 보니까 주차공간은 협소하고 불편해서 워크인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 쏘쏘요.

모럴즈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8-10

정말 평범한데 맛있습니다. 풍자 또간집 1등 가게였는데 기억만 해두다 뒤늦게 가봤습니다. 특별할 것 없이 누구나 다 아는 익숙한 맛입니다. 고기가 다른 가게랑 어떻게 다르다고 말할 수없이 단골 많은 동네에 편히 오가는 식당 느낌이라 이렇다저렇다 평가할 것도 없습니다. 게다가 김치랑 파김치는 저희 어머니가 해주신 게 훨 맛있는데요~ 비교군이 안 맞긴 한데 말입니다.ㅋ 엄마 고마워!ㅋㅋㅋㅋㅇㅈㄹ

면마루

서울 용산구 신흥로 86

오늘은 아니고 지난주 점심에 먹었던 쭈삼철판입니다. 점심타임은 3천원 할인해주십니다. 밥까지 나옵니다. 해장 필요해서 사이드 해장파스타 시킬랬더니 품절됐답니다. 키오스크 주문 들어갔는데요?! 티 안냈지만 없다고 할까요?라고 말하는 거 들어버렸습니다...ㅜ 저녁 재료로 한정하고 킵해두는 느낌쓰~ 예 잘 알겠습니다. 쭈삼 맛이 온전할 리 있겠습니까. 회사 근처면 가겠지만 제 발로는 굳이요~

만석동 철판집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

노포 바이브! 적당한 단맛이 싹 도는 돼지갈비를 3시간이 넘는 가혹한 웨이팅을 감내할 맛인가에 대해서는 생각해 필요가 있긴 합니다. 예 배고파 돌아버립니다.ㅋ 차돌 들어간 된장찌개와 껍데기 서비스는 기분 좋은 맛이었습니다.

부일갈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6길 23-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