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께서 영업을 잘하시는 편이라 갈 때마다 좋은 기분으로 잘 먹고 옵니다. 끝물 방어 맛있게 먹는 팁을 한 4가지쯤 알려주셨는데 약간 취한 상태로 들어서 잘 기억은 없지만 여기 진짜 잘한다는 말은 술주정처럼 했던 기억은 납니다. 살 두툼하고 식감 좋고 분위기 좋은 잔치잔치가 동네에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추천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요. 여기 해산물 회 다 가격도 좋습니다.
잔치잔치 포장마차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3길 27
3
0
어제 회식사진 되시겠습니다. 굴돼지보쌈 맛있습니다. 김치는 그렇게 제 취향은 아닙니다만 배추 싱싱했고 여럿 떠들며 즐기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굴국밥은 김명자 모르는 분 없을 거 같습니다. 어느덧 대중화된(?) 식당.ㅋ
김명자 굴국밥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5-1
2
빵맛집!!! 바게트도 좋긴 한데 가면 뜨뜻한 식빵 골라오기 바쁩니다. 쑥식빵은 처음 구매해 봤는데 냄새 너무 좋고 단독으로 먹어도 어쩜 이렇게 맛이 좋지요?ㅋ 동네의 자랑입니다. 오래오래 해주세요~
르뺑블랑
서울 강서구 강서로47가길 33
12
룸형태라 조용히 술마시며 대화하기 좋고 타코와사비 타코도 실하고 명란날치알계란말이 버터향 너무 좋고 두툼해 식감 굿이었습니다. 안주가 무지 다양하니 2,3차 아닌 1차로 직진 추천해 봅니다~ 최대 4인이 딱 좋을 거 같습니다.
이자카야 나무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37
11
주말에 웨이팅이 너무 길어 포장했습니다. 포장하면 막국수랑 같이 못먹지만 닭갈비덮밥 해먹기 좋습니다. 닭갈비가 다릿살보다 약간 더 부드럽게 느껴져서 허벅지살인가 싶게 식감이 좋습니다.ㅋ 양념 많이 안맵고 맛있습니다. 웨이팅 괜찮으시다면 먹고 옆에 대너리스 카페 가는 코스 추천합니다. 여긴 뷰맛집이기도 합니다.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들 친절하셨습니다. (+삼봉직영점이 맛은 더 낫다는 아버지의 맛 의견 보태봅니다.)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16
갓 내린 오늘의커피가 꿀맛입니다. 뜨듯하니 좋네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당근에 물건 팔고 기분 굿! 맛점하십시오~~~ 여기 스타벅스 좋습니다. 1인 개방 독서실?같습니다.ㅋ 몰랐는데 저렇게 짐두는 것도 있네요.
스타벅스
서울 강서구 강서로52길 43
18
에그타르트 맛집 맞습니다. 타르트 선물할 일 있을 때 한번 더 와보려고 합니다. 콘파이도 있고 초코칩쿠키도 미니쿠키도 판매합니다. 디지털온누리상품권 금액이 남아서 사용차 들러갑니다. 보니까 주차공간은 협소하고 불편해서 워크인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 쏘쏘요.
모럴즈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38-10
25
정말 평범한데 맛있습니다. 풍자 또간집 1등 가게였는데 기억만 해두다 뒤늦게 가봤습니다. 특별할 것 없이 누구나 다 아는 익숙한 맛입니다. 고기가 다른 가게랑 어떻게 다르다고 말할 수없이 단골 많은 동네에 편히 오가는 식당 느낌이라 이렇다저렇다 평가할 것도 없습니다. 게다가 김치랑 파김치는 저희 어머니가 해주신 게 훨 맛있는데요~ 비교군이 안 맞긴 한데 말입니다.ㅋ 엄마 고마워!ㅋㅋㅋㅋㅇㅈㄹ
면마루
서울 용산구 신흥로 86
30
오늘은 아니고 지난주 점심에 먹었던 쭈삼철판입니다. 점심타임은 3천원 할인해주십니다. 밥까지 나옵니다. 해장 필요해서 사이드 해장파스타 시킬랬더니 품절됐답니다. 키오스크 주문 들어갔는데요?! 티 안냈지만 없다고 할까요?라고 말하는 거 들어버렸습니다...ㅜ 저녁 재료로 한정하고 킵해두는 느낌쓰~ 예 잘 알겠습니다. 쭈삼 맛이 온전할 리 있겠습니까. 회사 근처면 가겠지만 제 발로는 굳이요~
만석동 철판집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
24
노포 바이브! 적당한 단맛이 싹 도는 돼지갈비를 3시간이 넘는 가혹한 웨이팅을 감내할 맛인가에 대해서는 생각해 필요가 있긴 합니다. 예 배고파 돌아버립니다.ㅋ 차돌 들어간 된장찌개와 껍데기 서비스는 기분 좋은 맛이었습니다.
부일갈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6길 23-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