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왕먹

단편적인 맛 평가 위주일 겁니다. 음식사진은 정말 맛있었을 때만 각잡고 찍겠습니다. 맛의 8할은 간 아니겠습니까. 손님이 왕은 아니지만 식당 주인이 왕인 꼴 못봅니다. 왕엄지로 오타가 잦아 의도적으로 마침표 찍으며 차분한 척 해보려고 합니다. 좌우지간 자분자분 떠들어 보겠습니다.

리뷰 1944개

깔끔하게 잘하는 집인 듯 합니다. 호박죽엔 팥고물이 많이 들어갑니다. 팥죽은 달지 않고 아주 연하게 소금간만 하신 거 같고요~ 곱고 부드럽습니다. 새알 든 팥죽으로 했는데 새알이 아주 잘 익어서 새알끼리 다 붙어버렸습니다. 참 무지 뜨끈하게 배달됩니다.

파머스마켓 팥집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8길 25

전통순댓국은 일반 순댓국이고 아오내순댓국은 맑은 곰탕같은 국물에 미나리 올린 겁니다. 미원맛 상당한데요 무생채, 깍두기 맛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오늘 머릿고기는 다소 비계가 많았습니다만.

아오내 순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6

감자전은 감자떡이었습니다. 얇은 감자전만 먹다가 새롭네 싶었습니다. 맛있습니다. 허나 기존 감자전에 반사이즈 만원은 좀 오바육바 아닌가요?ㅋ 사이즈도 작습니다. 피양콩 만두는 비지와 함께 워낙 유명하니 믿고 전골로 시켜봤습니다. 김치 매운 맛은 씻어내고 만두소로 들어가 있어서 고기 야채 씹히면서 김치맛과 향도 납니다. 전골은 소자도 만두양이 제법 됩니다. 국물은 사골베이스입니다. 반찬 멸치볶음이 짰는데 확실히 밥반찬이구나 싶었고... 더보기

피양 콩 할마니

서울 강남구 삼성로81길 30

쥐치회를 시작으로 바지락찜, 우엉&새우튀김, 모찌리도후 디저트까지 뿌셨습니다. 하이볼은 너무너무 달아서 화요로 주종을 변경하고 튀김 먹을 땐 기린 생맥도 마셨는데 여기 음식이나 술이 전반적으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내부는 조금 울리지만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쥐치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세꼬시보다 덜 거칠지만 뭔가 식감은 쫀쫀함이 있고 쥐치간이 이게 또 미나리랑 해서 올려 먹으니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아마도 오마카세 먹을 때... 더보기

토말실비

서울 강남구 삼성로104길 15

470kcal가 넘습니다. 무게감 상당합니다. 잘 잘라지지도 않습니다. 쿠키가 심각하게 맛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시즈널하게 나온 쿠키라고 말해주십시오~ 누가 줘서 먹었지만 돈주고 사먹는 건 무릎꿇고 말리겠습니다. 370원에도 안 먹을랍니다. 약과 좋아하는데 기분 좋은 단맛도 아니고 이건 뭐지 싶습니다. 이웃집통통이 브랜드 이렇게 팔지 맙시다~ㅜㅜ하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

메이커 없음

양장피 양 역시나 넉넉하고 야채며 토핑들도 무지 신선하고 깨끗하게 조리된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마파두부는 온도 때문인가? 뭐 그 때문이라고 하더라도 두부 냄새가 아주 약하게 쉰내같은데 있더라고요~ 못 먹을 정도는 당연히 아닙니다만~ 보들한 두부 아닌 탄탄탱글 두부라 식감은 별로였습니다. 마파두부는 마라맛이 약하게도 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양장피로 양념맛으로 봐선 잡채밥 잘할 거 같습니다. 평점은 포장과 재료 상태, 맛이 좋았던... 더보기

송쉐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40

배달 시켰는데 에그타르트는 슈크림붕어빵 시판맛이 났습니다. 에그맛은 안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차고 눅눅했습니다. 진열대에 오래 있었나요? 버터떡은 겉바촉촉 아닌 눅눅눅눅이었습니다. 다양하게 디저트를 판매하시는 만큼 맛 관리도 좀ㅜㅜ 라떼는 우유 자체에 별도 제조를 하셨는지 단맛이 났습니다.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19

배달인데 미친 뜨끈함... 황태 품절로 짝태 시켰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 퀄이 장난 아니십니다. 짝태 껍질 정말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퍙소 튀각을 좋아하신다면 공감하실겝니다. 촉촉오징어는 진짜 촉촉말랑하고 약간 양념은 가미된 거 같은데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오징어도 실하고 큽니다. 고추장마요소스도 뭔가 달달한 듯 맛있습니다. 안에 슬라이스고추가 더더 청양고추였으면 좋았겠다 하는 아주 작은 아쉬움정도!

노가리슈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20

버팔로윙 시판일 텐데 어디꺼냐고 물어보고 싶게 단짠 딱 좋았습니다. 야채 스틱은 조금 두꺼워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단가 맞춘 듯도 하나... 영국 스타일 맥주들이 눈길이 갔고 골든라거 강추하겠습니다. 피넛저터 흑맥도 매력있었습니다. 6잔 나눠 마시고 즐겁게 나와서 여기 길이 참 정돈이 잘 되어 있다 깨끗하다 칭찬했던 기억입니다.

아쉬트리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49길 22

해쉬브라운이 바짝 튀겨졌지만 시럽 뿌리니 포슬 축축한 핫케이크가 의외로 좋았고 머핀 빵이 좋았습니다. 베이컨도 많이 빠삭하던데 여긴 좀 오버쿡?이라고 쓰기도 민망한데ㅋ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점바점 조금 차이납디다.

맥도날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