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다녀오신 분이 선물로 준 소베 소금빵, 휘낭시에! 하루 지나서 먹어서 그날 먹은 빵의 맛은 아니겠으나..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퐁신한 느낌? 전 좀더 빠작파라 맛은 괜찮은데 와 막 맛있다까지는 가지 못했습니당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6
0
상영관 두개인 작은 영화관. 대신 출석부, 굿즈 등 볼거리가 관리가 잘 되는 느낌! 카페도 같이 있어용. 관이 작다보니 에어컨 소리도 좀 신경쓰이고 늦게 오는 관객분이 프로젝터 앞에 지나가면 보이고 ㅋㅋㅋ 그런건 있는데 나름의 감성인걸루...?
필름포럼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527
8
2인 추천 세트 시켰어요. 밀크티, 아쌈홍차, 스콘 이렇게 나와서 딱이었습니다 차 종류가 진짜진짜 많아서 오히려 고를수가 없었음ㅋㅋ 밀크티 진하고 맛있었어요. 대화하기 좋고 아늑한 카페~
티앙팡 오후의 홍차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34
9
쟁반짜장, 사천탕수육 시켰어요! 쟁반짜장도 맵싸하네요! 면이 부드럽고 소스 잘 머금어서 맛있었어요!! 짝꿍이 짜장면 넘 맛있다구함.. 사천탕수육은 튀김옷 쫜득하고 고기도 실해서 굿굿 근데 둘다 매콤해서 다음에 먹으면 탕수육이나 짜장면 중에 하나는 안 매운거 먹을듯 ㅋㅋㅋ
완차이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50-7
야탑 안쪽에 새로 생긴 카페 1인석 많아서 작업하기 좋을 삘 아메리카노 마셔봤는데 산미 살짝 있는 편?
로아커피
경기 성남시 분당구 벌말로49번길 16
요새 언락 방탈출게임에 빠져있읍니더.. 음료는 병으로 마시는게 젤 나은거같고..ㅎ 나초는 낫배드하네용 소스추가함!!
홈즈앤루팡 보드게임 카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6번길 6
7
버거 사진은 없으나.. 제가 생각하는 맘터 최고의 사이드는 치즈볼입니다.. 맘터 치즈볼이 저에겐 1황
맘스터치 성남도촌점
경기 성남시 중원구 도촌로 12
낙지전골 2인분 먹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다 했더니 산낙지를 바로 넣어주시네요..! 맛있더라구요!! 안에 돼지고기도 들었는데 그건 살짝 고기냄새 나긴 했어용. 볶음밥은 저랑 짝꿍 둘다 뭔가 별로.. 였고.. 칼사리 추가하는게 훨 나을듯!!!
빨간거 짱구네 하얀거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3
카카오페이 이벤트해서 2천원 캐시백이길래 아메리카노 공짜로 한잔 마셨습니다! 이번에 가보니 베이커리 라인업이 탄탄해졌네용
빽다방
계란 가득한 김밥~~ 4500원이었어요! 예전에 샀을 때 이맘때 사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더니 상했길래 ㅠㅠ 오늘은 오후에 사서 저녁에 바로 먹었어용 계란이 포슬해서 술술 들어가는 맛.. 재료 밸런스가 좋아요
먹보대장
서울 중구 을지로 지하5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