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느낌 좋은 큰 이자카야인 고양이 근데 메뉴가 좀 늦게 나오는 듯 ㅠㅠ 특히 회를 시켰는데 거의 30분이 걸린 느낌? 그리고 회가 맛 없다 사시미는 완전 비추!
이자카야 고양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33-1
오랜만에 갔는데 초반보다 더 맛있어진 느낌!! 질도 그 상태고 관리가 아주 잘 되는 게 느껴짐 ㅎㅎ 갈 때마다 뽕 완벽하게 뽑게 되는 곳! 아주 만족스러움!
호르몬 치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84-20
소스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던!! 그리고 세트에 은행이나 그런 게 없는 게 너무 좋았음 고기만 있는 거 합격 ㅎㅎ 하지만 재방문? 흠 잘 모르겠음
야키토리 동작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