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원테이블..?같이 소규모로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생일파티 하기에도 좋을 듯. 다만 주력으로 내세우는 것 같은, 저 한우곱창떡볶이는..🤔🤔.. 저게 32000원인데... 곱창맛이 크게 나지도,양이 많지도 않아서 저 메뉴는 다들 별로라고했다; 다른건 맛있었음. 감바스나 파스타가 맛없긴 어렵지ㅎㅎ 주인 한분이 혼자 운영하시는 듯. 4명이가서 여러개를 시켰는데, 다음엔 둘 정도만 가서 파스타와 감바스만 또 먹을 의향은 있음. 골목의 작은 공간이 맘에 들었다
하이윤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0길 1-26 동성빌라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