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시그니처 2인세트]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점심 때 방문했고 대기는 3분정도 한거 같아요. 마파두부 호불호 갈릴수도 있다 들었는 데 그런거 없이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맛이 폭력적이라 밤에 런닝했어요(?) 유린기도 맛있고 고등어도 숟가락으로 뿌셔서 밥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점심시간마다 종종 방문할거 같아요!

에다마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4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