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치즈빵에 햄이랑 치즈 추가, 카페라떼] 퇴근 시간에 기빨려서 근처 카페 잠깐 들렀어요. 저녁시간에 가면 빵이 거의 없어요🥲 사장님께 남은 빵 아무거나에 치즈랑 햄만 추가 할수 없는 지 여쭤보었더니 치즈빵에 가능하다하셔서 호로록 주문했지요. 이게 웬걸.. 짱맛.. 뒤스부륵반홉에서 소매치기 당하고 울며 먹던 그때 빵맛이랑 똑같아서 깜짝 놀랐어요. 햄치즈빵 꼭 드세요! 짭조름한 맛이 독일 생각나게해요. 근데 빵은 독일보다 훠얼씬 부드러운거 같아요. 독일 빵은 벽돌(?) 씹는 그 중독성으로 먹거든요(?) 매장도 넓어서, 노트북 가져와서 작업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주차는 운 좋으면 가눙한정도..? (추가) 빵 전문점인데 카페라떼도 맛있어요!

악소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19길 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