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배기 그릇에 나오는 파스타에요! 뚝배기에 나와서 따듯함은 오래가지만 소스가 금방 졸여지고 면이 금방 분다는 단점도 있더라구요ㅜ 가격은 만원대로 파스타치고는 저렴한 편!! 맛은 무난무난해요~!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2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