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3.5
추천 2 좋음 11 보통 3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분식
양식
파스타
스파게티
메뉴

리뷰 8개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입니다 26년 5월 26일에 갔습니다. 베이컨과 훈제연어 흑미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11000원 나왔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깍두기, 피클등이 있었습니다. 흑미볶음밥이라는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서 주문해보았는데 생각보다 흑미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흑미의 식감이 톡톡 터지는 맛이 있는데 해당 맛이 전반적으로 잘 느껴졌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올린 핫소스가 생각보다 킥이었고 밥과 스리라차가 잘 어울릴것이라는 생각... 더보기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오랜만에 재방문한 우뇽파스타 그린알리오(시금치소스)는 처음 먹었는데 시금치향이 엄청 세지 않고 그냥 초록색 알리오올리오 먹는 느낌이었어요 마늘이 더 많이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래도 새로운 메뉴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피클, 깍두기 등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디디
3.5
10개월

추억의맛❣️번성하길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달숮
3.0
2년

[흑석 / 우뇽파스타] 진짜 치즈가 어어어어어엄청나게 드으으으음뿍 있는 파스타입니다 그냥 시판토마토소스 위에 피자치즈만 엄청 넣은거라 1만원에 이게 뭐야? 싶지만 또 요즘은 이런 스파게티스토리st 옛날맛을 찾기 어렵다보니 귀엽게(?) 느꺼지기도 하는 곳입니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천사효니
좋아요
2년

뚝배기 그릇에 나오는 파스타에요! 뚝배기에 나와서 따듯함은 오래가지만 소스가 금방 졸여지고 면이 금방 분다는 단점도 있더라구요ㅜ 가격은 만원대로 파스타치고는 저렴한 편!! 맛은 무난무난해요~!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맛집남녀
좋아요
6년

입구가 매우 허름하고 간판이 오래되어 영업을 안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손님들은 계속 찾아옴 ㅋㅋ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오니 너무나 먹음직스러워보인다. 착한 가격에 양도 충분하고 맛있는데, 뭔가 2프로 부족한 맛. 건강한 맛이랄까. 소스가 많고 꾸덕한 정도가 좋았다:) 마늘빵은 독특해서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바삭한 마늘빵을 좋아하는데, 촉촉+살짝 질김+마늘 맛이 벤듯 안베어있는.. 굳이 시킬 이유는 없는 듯. 리조또들... 더보기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세현
추천해요
8년

스파게티가 뚝배기에 담겨 나와 뚝배기 스파게티라고도 불리는 집이다 치즈 듬뿍 치즈오븐 (7500) 예상가능한 맛이라서 더 맛있다. 이렇게 생겨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눈눈
추천해요
8년

흑석역에서 흑석시장 쪽으로 가는 길 골목에 위치한 파스타집입니다. 흑석동에 얼마 없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음식이 뚝배기에 담아져 나와서 식지 않은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한동안은 보글보글 끓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 처음 왔을 때 되게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 집은 파스타도 파스타지만 볶음밥도 꼭 드셔보길 추천해드려요. 다른 곳에선 먹어보지 못했던 맛인데 가리는 사람 없이 누구나 좋아하더라고요 매콤 달콤... 더보기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