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호호
좋아요
3년

멜젓 나오는 고기집을 찾다가 방문 고기 종류는 거의 다 먹었는데, 정가브리가 맛있었고요 멜조림도 좋았습니다 잘 구워주시고 전반적으로 응대가 무척 좋아요 다만 좁은 공간에 사람이 꽉차는 집이라 조금 소란스러워요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