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동래정 영등포구청 본점

4.1
추천 11 좋음 9 보통 0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고깃집
돼지고기
가브리살
갈매기살
목살
삼겹살
밀면
정육왕
주차불가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9개

먹느라 사진이 없다. 회식으로 간 곳. 와 진짜 찐이다. 고기에 진심이 느껴짐. 주변에 고깃집 진짜 많은데 유독 이집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6시 이전에 꼭 가야함 ㅋ 고기도 다 구워주고 매우 친절함. 물도 맛있다. ㅋㅋ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L.KH
5.0
1년

여긴 밀면 하나 먹으러 오래도 오겠다 목살도 퍽퍽하기는 커녕 촉촉하고 부드러워 만족스러웠는데 밀면에서 받은 감동은 무엇에 비견하랴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동래정 / 영등포 평이 엄청 좋길래 가 보았어요 목살이랑 가브리살이 주력 메뉴라서 둘이서 2인분씩 총 4인분을 먹었읍니다 인기거 먾아서 일행이 다 도착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좋아요 매장도 쾌적함 근데 고기는 개인적으로 불맛이 나는 건 좋은데 불맛이 너무 많이 나서..? 고기 맛이 덜 느껴지는 느낌이라 기대보다는 별로욨읍니다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L.KH
5.0
2년

7시에 가서 1시간 기다림 가브리살 먹고 첫 인상은 '오호라'였는데 1시간 기다려서 먹으면 다 맛있는 거 아니야 싶었지만 그래서 맛있는 정도를 넘어서는 맛 가브리살은 고소하면서 육즙 팡팡 서비스로 주신 멜젓은 짭짤하면서 감칠맛 좋고 산방식당과의 콜라보 하는 밀면은 밀면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나조차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 하지만 무엇보다도 참기름이 압권으로 그 향과 맛이 그냥 감탄을 내뱉게 하는데 한 편으로는 고깃집 참... 더보기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당무맘
추천해요
2년

기쁜 날 회식! 가브리살 맛있네!!!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우니
추천해요
2년

선생님이 우리를 웨이링 하시는 거 안 좋아하는데 친구들이랑 간만에 만나서 웨이링 하면서 수다 떨면서 꽤나 한참 웨이링했다 (금요일 저녁에 감) 근데 고기 진짜 맛있었음🫢 친구가 사줘서 더 맛나요🫢 난 고기집 함흥냉면 좋아하지만 이집은 제주산방식당인가 거기랑 콜라보 해서 밀면을 판매한다 비빔밀면 하나 시켜서 노나 먹었는데 맛있었다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홀짝
추천해요
3년

고기 질부터 사이드메뉴까지 꽤 괜찮은 돼지고기집.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호호
좋아요
3년

멜젓 나오는 고기집을 찾다가 방문 고기 종류는 거의 다 먹었는데, 정가브리가 맛있었고요 멜조림도 좋았습니다 잘 구워주시고 전반적으로 응대가 무척 좋아요 다만 좁은 공간에 사람이 꽉차는 집이라 조금 소란스러워요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단율
추천해요
3년

동래정_돼지고기부문 맛집(3) 최근방문_’22년 7월 1. 기존 목적지가 급하게 변경되었다.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던 중 함께 가기로한 친구가 무려 ‘최고 맛있는 돼지고기’집이라는 강력한 추천으로 ‘동래정’을 방문하게 되었다.  2. 6시30분쯤 대기 2팀을 기다려 약 20분쯤 지나 입장할 수 있었다. 아쉽게도 가장 맛있었던 ‘정가브리살’은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주문할 수가 없었다. 3. 우선, 이 가게는 백탄을 쓴... 더보기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