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가능
주차불가
7시에 가서 1시간 기다림 가브리살 먹고 첫 인상은 '오호라'였는데 1시간 기다려서 먹으면 다 맛있는 거 아니야 싶었지만 그래서 맛있는 정도를 넘어서는 맛 가브리살은 고소하면서 육즙 팡팡 서비스로 주신 멜젓은 짭짤하면서 감칠맛 좋고 산방식당과의 콜라보 하는 밀면은 밀면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나조차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 하지만 무엇보다도 참기름이 압권으로 그 향과 맛이 그냥 감탄을 내뱉게 하는데 한 편으로는 고깃집 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