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반짝

얼마를 들였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이 신체에 「고급보디」

리뷰 453개

레트로 컨셉의 아늑한 한옥 카페입니다. 구경거리가 많아서 재미있었고, 컨셉에 맞게 구수한 약밥 디저트(!)가 있어서 더더더 좋았어요.

손커피연구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화성로 1329-14

한창 많았던 회전초밥집 퀄리티 딱 그정도인데, 생각 없이 먹다가 마지막에 계산할 때 헉?! 하게되는 곳이에요,, (사진의 검정접시가 7,500원 / 노란접시 10,000원)

스시 덴코쿠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빵이 터프하지는 않은데 깨가 엄!청! 박혀있어서 고소하고 씹는 느낌이 좋았던 버거입니다(이건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새우살을 탱글탱글 잘 살린 쉬림프버거가 조금 더 제 취향이네요 헤헤

다운타우너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78

아 여긴 낭만이 있어요(라디오가 나옵니다) 굵은 가래떡을 반으로 잘라 반달떡으로 납작하게 사용하시는데, 세상 부들부들하고 어묵도 너무 맛있었어요🥹 포장 손님이 끊이질 않는데, 김밥 손님도 많으시고 바로바로 싸주셔서 궁금했습니다

낙원떡볶이

서울 구로구 구일로4길 30

사장님이 직접 배달도 하시는 부지런한 식당입니다! 족발 시켰는데, 막국수랑 미니전이랑 된장찌개가 그냥 나오고 쌈야채도 많이 주시고 ㅜ ㅜ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동네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이에요.

소문난왕족발순대

경기 파주시 정담길 61

민통선 내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미리 예약을 하며 인원 수와 차 번호를 말해두고, 당일에 검문소 갓길에서 사장님께 전화하면 봉고차로 데리러 오세요. 그럼 신분증 검사를 마치고 저 차를 따라서 민통선으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음식은 준수하지만 제한 구역이라 식사 후 다시 봉고차를 따라 나가야해서 느긋하게 식사하기가 어렵고, 식사 외 개인행동은 삼가야해요. 기억에 남는 식사였습니다. 한 번쯤은 추천 드려요!

통일촌 장단콩 마을

경기 파주시 군내면 통일촌길 64

이 아름다운 두부구이를 보세요,, 두부를 매일 직접 만드는 가게여서 직접 띄운 청국장도 맛있고, 여름엔 콩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입구에 원하면 비지를 퍼가실 수 있게 해두어서 인기 만점인 가게입니다.

농부네 두부집

경기 파주시 적성면 감악산로 1346

임진리 마을에서 함께 운영하시는 식당입니다. 마을 회관 같은 곳을 식당으로 만드신 것 같은데(추정) 룸이 꽤 있어서 조용히 식사 가능해요. 식사에 보리밥이 제공되어 나물 반찬으로 비빔밥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았구요, 입구에 있는 인절미과자(파주랑 관련은 없는 듯🙄) 후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2봉지를 사오겠,,

키토산 장군두부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나루길 73

외딴 곳에 뚝 떨어져있는 식당입니다. 장단콩으로 만든 두부도 부들부들 맛있고, 전골엔 작은 민물새우가 들어가 시원한 국물과 반찬이 좋아요. 내외부가 많이 낡았지만 애정을 담아 가꾸신 공간이 너무 귀엽구요, 계절마다 정원에 기르시는 채소 구경과 놀러온 고양이와의 만남 이벤트로? 재미있는 곳이에요.

장단콩맛집

경기 파주시 파평면 파평산로540번길 71

플레이팅으로 맛을 가린🙄 아워홈에서 런칭한 예쁜 분식집이에요. 푸드코트 테이블에 음식들이 다 달라도 구씨네 생맥은 하나 이상씩 꼭 올려져 있어요ㅎㅎ

구씨네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