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반짝

얼마를 들였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이 신체에 「고급보디」

리뷰 423개

박반짝
3.5
7시간

교동도 시장에서 강화도식 순무김치랑 인삼막걸리 한 잔 할 수 있는 정겨운 장소입니다. 여기도 셀 수 없이 많은 포스트잇 인테리어인데요 ㅎㅎ 맛은 특별할 게 없지만, 관광객들로 피로하실텐데 정말 친절하셨고 강화도식 김치도 맛보고 사갈 수도 있어서 재밌는 나들이 장소였다고 생각합니다!

마루뜰

인천 강화군 교동면 대룡안길54번길 33

박반짝
4.0
7시간

교동도 검색하면 거의 필수 코스로 들리는 궁전다방이에요. 손님들의 포스트잇 메모가 벽지가 된 추억의 장소입니다. 자주색 인조가죽 의자까지 ㅎㅎ 옛날 문화 박물관에 체험하러 온 느낌이었는데요! (근데 이제 진짜인,,) 사장님께서도 유쾌하셔서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여기랑 시장 쪽에 교동다방이라는 곳이 하나 더 있어요!

궁전다방

인천 강화군 교동면 대룡안길 36-1

죽과 샐러드로 시작해서 게장과 보리굴비를 메인으로하는 한정식집이에요. 전석이 다 룸으로 되어있어 조용히 식사하기 좋은데요, 다 발라져 나오는 보리굴비랑 솥밥이랑 정말 고소하게 잘 먹었습니다~!

풍년명절

경기 부천시 오정구 역곡로324번길 67

덕트가 테이블 아래로 설치되어있어 시야가릴 일 없이! 냄새 밸 일 없이! 편하게 모임하기 좋은 고깃집이에요. 2층에 어린이 놀이방에 전담 직원분께서 함께 놀아주시고 솜사탕도 만들어주시고, 부모님들은 1층에서 cctv로 아이들을 확인할 수 있게 해놓아서 아이 동반 손님께 최고인 식당입니다! 다 구워주시는 양념갈비도 너무 맛있고 화력이 약해보이니 바로 숯 가져와 더 넣어주시고, 중간중간 판도 잘 갈아주시고 굉장히 신경을 잘 써주신다... 더보기

전장군 숯불갈비

경기 부천시 오정구 까치로 115

푹푹 끓여서 흐물흐물한 그런 스타일은 아니에요 ㅜ ㅜ 2차로 먹기에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꼬야네 똥꼬닭발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음 다른 테이블은 아니던데 저희한테만 알아서 술 꺼내서 먹으라구 하시구 ㅜ ㅜ 같은 돈 내고 기분이 좋진 않았습니다,, (할미 다리아퍼요!🤧) 곱창은 맛있는 편이에요!

가산 구로곱창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2-14

엄청 펄펄 끓여 나와서 사진찍기 불가입니다XXX 허한 몸이 뜨끈한 국물 때문에 에너지 만땅 되는 기분이었어요!!! 국 없이도 밥 한 그릇 뚝딱할 수 있을 듯한 맛있는 김치랑, 아마 매일 바뀌는 듯한 어묵반찬이 너무 정성스러웠던 오래된 식당이에요.

전주 본가 콩나물국밥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광명의 성심당이랄까요🙄 옛날 빵들만 있어야 할 분위기지만, 그때그때 유행하는 소금빵, 슈톨렌, 마들렌 등도 한국식으로? 변형시켜서 약간 구수~한 느낌으로 트렌드에 잘 쫓아가고 있는 부지런한 빵집입니다! 소복소복빵은 손님들 트레이에 다 하나씩 담겨있어서 안살 수 없었,, 특별한 날은 케이크지만, 평소 편하게 먹기에는 딸기가 쑉쑉 들어간 롤도 좋아요!

주재근 베이커리

경기 광명시 철산로 27

14년이나 한 자리를 지키셨다는, 덕업일치의 현장에 방문했어요! 커피가 첫 입부터 끝까지 딱 깔끔했어요. 평소엔 노동용 커피만 마셔서 한 입에 알아볼 수 있오요 ㅜ ㅜ 손님 한 분 한 분 다정히 인사 건네주시고(이게 얼마나 에너지가 드는지 아니까요 ㅜ ㅜ), 매장이 10년 전 스타일에 멈춰있긴 하지만 좌석도 편하고 사장님 성격처럼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쿠폰 모으려고 쿠폰도 받아왔어요🙄

드립하우스

서울 구로구 개봉로3길 36

요즘 스타일의 자극적이고 찐한 짬뽕이 아니고, 기본 주문인데도 홍합이랑 오징어 등 해산물이 든든하게 들어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홍합 껍질통에 치였,,,🥹) 간짜장도 촉촉하고 맛있었는데, 다 먹고 나서도 더부룩하지 않고 속이 편했어요! 부부 같이 운영하시는데, 요리는 여사장님 전담이고 남사장님은 배달이랑 서빙 전담이세요. 가게가 오래되어서 테이블이 끈적거리긴 하지만 감수할만 했어요. 또 갈거예요! (광명사거리랑~구로 천왕 사이... 더보기

한성각

경기 광명시 오리로 10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