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반짝

얼마를 들였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이 신체에 「고급보디」

리뷰 403개

박반짝
4.0
7시간

갈매기 집인데 소고기 추천하시네요🙄 가게 초입 수경재배실에서 쌈채소들이 쑥쑥 자라고 있는데, 명이나물이랑 콩나물파채랑 상추샐러드 등 다양한 밑반찬이 깔려서 테이블이 풍성했어요. 한정식 맛보기 느낌에+고기까지 해서 어른들이 특히 만족하실 곳입니다! 마지막 식사류도 좋았습니다.

송도갈매기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

아이고 제 추억의 피카츄가 어느덧 2천 원, 오뎅이 하나에 천 원이네요😭 피카츄가 제 기억보다 더 맛있어서 살짝 흠칫했는데요 ,, 원래 불량식품군에 속하던 거 아닌가요?,, 사장님께서 묘하게 친절하신데 (이걸 설명을 못하겠어요 ㅎㅎ 정말 묘하게 친절하세요 긍정의미에요!) 가게에 그려진 캐릭터랑 정말 비슷하십니다. 밤 11시까지 운영하신다구 하셨어요!

떡볶이상점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3-1

외국인 손님으로 만석인데 우리가 되려 외국인이 되어 생소한 언어들 속에서 잠시 시공간을 잊으며 식사를 즐겼어요! (걸어서 세계속으로) 화덕에서 촘촘히 붙어 구워지고 있는 솜사랑, 한 솥 볶아져 저를 꼬시던🙄 필라프 때문에 홀린 듯 들어갔는데요, 잡내 없는 양고기 샤슬릭까지 다 백점 백점 백점이었어요👌🏻 천천히 하나씩 도장깨기 해보고 싶어요! 설명도 잘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아! 그리고 가게 밖 야장 테이블이 있어요(ㅎㅎ... 더보기

솜사샤슬릭

서울 중구 을지로42길 15

다양한 맛의 휘낭시에를 보고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맘모스, 애플 브륄레, 레드벨벳 등) 기본 맛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과는 살짝 안맞을 수 있겠지만 ,, 고것과 다른 장르의 디저트라 한 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맛있어요 (할미가 ,, 두바이 초콜렛을 처음 먹어봤답니다,,)

월스트릿 휘낭시에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2길 8-1

올해도 감사한, 정성이 깊은 소심당 슈톨렌으로 한 해를 천천히 마무리 합니다!

소심당

서울 강서구 화곡로23길 32

평범한 간판에 바다가 보이는 위치도 아니고 전혀 기대를 안했는데, 근처 유명한 곳들 보다 여기가 더 맛있고 친절하시고 편했어요! 관광지에서 멋 안부리고 이렇게 맛있는 식당은 잘 찾기 힘든데 너무 좋았어요!!! 세상에 사진보니 또 가고 싶네요 😭

장모님집

인천 중구 마시란로 7

메인메뉴 시금치가 닭기름으로 잘 구워져서 정말 맛있네요! 가니쉬 역할의 치킨도 많이 퍽퍽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본점은 좁은 계단으로 올라가서 나타나는 2층에서 도란도란 먹어요. 저는 맥주만 먹었지만 와인과 위스키 라인업도 좋았어요.

양키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전형적인 인스타 맛집이에요. 가격이 불필요하게 높았습니다.

회상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3길 3

충격과 공포의 떡볶이 ,,🙀 인스타에서 보고 꼭 먹고 싶었는데 어엄청 맵고 어엄청 짜고 어엄청 자극적이에요. 너무 매워서 음료도 잘 안넘어가서 죄송하지만 많이 남겨 리턴했는데 ,, 이 지점 문제가 아닌데 많이 남겼다구 ㅜ ㅜ 사장님께서 마카롱을 하나 챙겨주셨어요 ,, 2배로 죄송했어요 ,, 시장올 때 아메리카노 자주 사먹을게요 ㅠㅠ

메가 MGC 커피

경기 광명시 광명로 928

기본 육수가 살짝 칼칼한 멸치국수도 최고지만, 참기름 잘 둘러진 비빔국수가 제 입맛에 딱이에요! 비빔국수는 시키면 작은 공기에 육수는 제공되어요. 아 이 비법을 배워서 가디에다가 가게를 내는 상상을 해봤습니다(게을러서 안됨)

진도식당

경기 광명시 광명로 9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