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내가 버터떡을 먹었으니 이제 버터떡 유행은 종결🤧 사실은 이 건물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건물이 좀 복잡하네요. (길치 맞아요,,) 돌고 돌아도 계속 이 카페만 나오길래 그냥 앉았어요. 수플레 전문점인데 커피만 먹고 왔지만 아무튼 커피도 그냥 그렇고, 버터떡도 그냥 그랬어요,, 일단 야외좌석도 있는데 진동벨 없이 번호로 불러주시는 게 안들려서 계속 신경쓰였고, 전반적으로 편한 카페는 아니었습니다.

5TO7 & 구욱희씨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78 1층 M-11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