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는 모르겠고 빵은 맛있음 일요일 점심 시간에 갔는데 빵이 거의 다 나가서 4종류만 있었어요. 레모네이드 먹었는데 별로였습니다. 빵은 참깨바게트, 시나몬롤, 휘낭시에 포장해서 먹었는데 다 맛있어요. 특히 참깨 바게트는 담백, 고소해서 물리지 않고 자꾸 손이 갑니다.
라 부아뜨 블루
서울 종로구 옥인길 32-3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