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이쭈

리뷰 219개

커피 맛있음. 자리는 좀 불편 베이커리가 맛있는거 같은데 커피만 먹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원두를 다르게 해서 주문했는데 둘다 맛있어요. 적당한 산미와 고소함이 두루 좋아할 맛입니다. 화장실이 밖에 있고 좌석이 불편한건 아쉬워요.

카페 드라이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16-12

색다르지만 거부감없는 만두를 먹고싶으면 여기 야채생선살 핫팟: 생선살이 두툼한데 비린내, 잡내 없이 깔끔해요. 아주 약한 똠양쿵, 마라맛이 납니다. 샐러리생고기 군만두: 샐러리가 만두에 어울리나 싶었는데 웬걸 너무 맛있어요. 아삭거리는 식감과 샐러리 향이 군만두의 기름기를 싹 잡아줍니다. 희삼선 군만두: 새우살 통통하고 날치알의 감칠맛이 좋습니다. 주말 점심에는 웨이팅이 조금 있으니 빨리 도착하면 좋아요.

희가덕 손만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18

강추하는 술집 숙소 근처여서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전주 여행 중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대왕피문어, 꾸리살, 차돌사시미 한접시 메뉴가 너무 너무 맛있어요. 여러 소스를 같이 주시는데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메뉴를 설명해주시는데 재료에 대한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서비스로 소고기무국을 한 사발씩 주시는데 이게 진짜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그 뒤로도 과일 안주도 한가득 주셨어요. 스피커가 엄청 좋은데 신청곡도 ... 더보기

진테이블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35

전주 관광지에서 맛보는 깔끔하고 질좋은 초밥 주말이라 오픈 10분 전에 미리 갔어요. 오픈하면 순식간에 만석됩니다. 여러 메뉴를 시켰는데 다 맛있습니다. 미소가지튀김은 부채처럼 펴서 튀겼는데 여럿이 나눠서 한두개 먹으면 딱 좋을 맛입니다.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연어회는 거부감 없이 맛있어요. 전주 간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스시미라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 29

괜찮은 가격, 친절한 서비스, 소금빵은 담백한 편 소금빵 종류가 메인인것 같아요. 여럿이 가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기본이랑 앙버터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곳보다 담백한 편입니다. 퀸아망은 너무 바스라지는 느낌이어서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 버터를 적게 쓰는 느낌입니다. 관광지인데 가격이 나쁘지 않고 굉장히 친절하셔서 잠깐 쉬기 좋은 곳 같아요.

버터 테라피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114

맛있는 비건 중식, 속이 편함. 자연송이 누룽지탕: 누룽지 추가해서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자연송이가 존재감이 커요. 된장 짜장면: 일반 짜장면보다 덜 느끼하고 담백해서 부담 없는 맛이에요. 유린팽이: 팽이버섯 튀김이 해산물 맛처럼 느껴지고 정말 맛있어요. 채소와의 조화가 좋습니다. 금요일 이른 저녁 시간에는 예약 안해도 될것 같아요.

알트에이

서울 용산구 보광로 109

왜 이제야 알았는지 아쉬운 식당 뽈레에서 영업종료한다는 글 보고 급하게 방문했습니다. 추운 날인데도 저희 팀이 이후로 대기가 있었습니다. 뽈레 추천대로 유니짜장, 마파두부, 탕수육 주문했습니다. 그 전에 먹었던 마파두부는 너무 자극적이거나 느끼했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어서 자꾸 숟가락으로 퍼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었습니다. 배만 안부르면 공기밥이나 면 추가해서 먹었을 것 같아요. 평소에 짜장면 잘 안먹는데 여기 유니짜장은 첫 ... 더보기

은하루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56

후기 믿고 갔는데 역시 맛있음 네이버 예약으로 토바올치, 초코식빵, 팥말차식빵 샀습니다. 다른 사람들이랑 나눠서 토바올치, 초코식빵만 먹어봤어요. 취향에 따라 최애 메뉴가 갈렸지만 역시 토바올치, 초코식빵이 맛있네요. 속재료를 아끼지 않아 꽉 찼고, 우리밀을 써서인지 굉장히 쫄깃해요. 근처에 갈 일 있으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해피해피 브레드

서울 중구 청파로 425-2

커피는 맛있지만 좌석이 불편하고 가격도 좋지 않아 굳이 또 찾아가지는 않을듯 후기가 좋아 방문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에스프레소, 카페피에노, 카페리에토, 카페샤케라토(사진에는 없지만) 먹었습니다. 저는 카페피에노가 제일 맛있고 그 다음은 카페리에토였습니다. 좌석이 불편해서 오래 있기는 힘들고 커피 즐기러 가기에 적합한 곳 같습니다.

드로우 에스프레소바

서울 중구 청파로 453

가격 대비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와 서비스 평일 점심에 예약하고 갔습니다. 예약하지 않으면 대기할 수도 있어요. 서버하시는 분들이 한국인, 외국인 섞여 있는데 모두 친절하세요. 외국인 분들은 농담도 하시고 유쾌합니다. 메뉴는 고정은 아닌 것 같아요. 두번 갔는데 양파수프는 두번 다 없었어요. 전식으로 완두콩 스프와 양고기 파이, 본식으로 돼지고기와 농어요리, 후식으로 크림브륄레와 초코케이크, 그리고 에스까르고 추가해서 먹었습니... 더보기

르 셰프 블루

서울 중구 청파로 435-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