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이 생겨서 곤란해졌다.. 오리아부라소바 쇼유: 무난 오리파이탄: 진한 편, 정규메뉴에 파이탄이 없는게 아쉽다 이에케: 김에 싸먹는게 특히 맛있었다 돈코츠: 저번이랑 다르게 살짝 가벼웠음 새우비빔멘 시오: 무난 진한 돈코츠: 짜고 기름진데 밸런스가 좋았어요.
멘타루
광주 남구 제중로46번길 13 유성밀원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