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J
추천해요
3년

<배달 카페 맛집인듯한 커피맛집> 가족이 30분?한시간 가량 앉아있는 동안 끊임없이 들어오시는 배달아저씨 계속 주문들어오고 배달도 진짜 끊임이 없다 커피맛은 고소하니 맛있고 원두도 신선한 느낌 디저트는 솔직히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같이 있던 어머니께서는 너무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셨다 여기 시그니처인 얼그레이쿠키를 한 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하지만 내가 너무 맛있는 르뱅쿠키를 많이 먹어보아서 그런가 그냥 평범한 느낌 여튼 커피맛집인정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19 우희빌딩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