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는 별로.. 면은 맛있음! 만두 맛집> 콩국수 (13,000원) 비리다..음 ㅠㅠ 비린 콩국수는 또 처음 먹어봐서 당황했다. 하지만 매운 맛 짱짱한 김치랑 같이 먹으면 비린 맛은 덜한데 물맛이다 ㅎㅎ 식감은 우유같다. 진득한 국물은 찾아 볼 수 없어 아위웠다 만두(11,000원) 푸짐한 만두 6알이 나온다. 피는 얇고 속이 꽉차 있고 간도 적당해 너무 맛있었다 자가제면으로 하는 이 곳은 면이 야들야들하니 일품이다. 담에는 칼국수를 시켜봐야지 ㅎㅎ
선덕 칼국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7길 29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