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슈멘 오랜만에 돈코츠 라멘이 먹고 싶어 방문. 연어초밥 단품으로도 있던 것 같은데 이젠 3피스 추가만 가능한가보다. 진하고 꾸덕한 국물이 맛있다. 면 추가 가능
츄르츄르
서울 용산구 청파로43길 11
2
0
포장예약 족발보다는 꽈리고추 튀김이 포인트
그믐족발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21
3
종각 / 울릉도 조개구이 조개구이 중 조개구이는 중부터~ 저번에는 찜으로 먹었는데 찜도 괜찮았음. 접시 밑에 한 그릇 더 있음. 다 먹고 시킨 해물라면은 신라면이었다. 연한 듯 칼칼한 맛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울릉도 조개구이 찜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44
4
연희동 / 센트그릴 새터데이 플래터 사이드는 코울슬로랑 맥앤치즈 바베큐에 하이볼도 좋았지만 역시 생맥주가 제일 잘 어울렸다. 두 명이 먹기에는 조금 많고 세 명이 먹기에 적당한 듯 하다. 번을 반으로 갈라서 코울슬로, 풀드포크, 맥앤치즈를 차곡차곡 쌓아 한 번 누르고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센트그릴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9-3
7
칼비빔국수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비빔국수만큼 달지 않고 맵싹하다. 소면과 칼국수면 중 고를 수 있다. 보통은 비빔보다는 그냥 칼국수를 먹지만 이 곳은 비빔국수가 특색이 있나보더라. 만두는 보통!
영일분식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1가길 34-1
도쿄에서 먹었던 쿠로텐동보다 덜 짜다. 고슬고슬한 밥에 소스가 잘 어울린다. 장국과 샐러드는 그냥 그런데 같이 먹기엔 좋네.
히노키공방
서울 마포구 신촌로14안길 3
가게 위치가 신촌이라는 점에서 추천 라자냐도 부드럽고 트러플 크림파스타가 맛나네용 여긴가..?싶은 간판과 위치.
고래파스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0-3
6
여기 브리오슈는 먹어야 한다
곳간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317
5
1
여기는 다른 것도 맛있지만 최고는 차돌짬뽕. 후식으로 나오는 빠스도 맛남
하선생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96
처음 먹어본 뭉티기. 육사시미와는 전혀 다른 맛과 식감이었다. 둘 다 좋지만 ㅎㅎㅎ 쫀뜩쫀뜩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음.. 사장님들께서 쉴새없이 신경써주시고 메뉴에 자신감 가지고 계심. 뭉티기는 평일날에만 주문 가능.
무판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