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히노키공방

4.2
추천 109 좋음 72 보통 6 별로 8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일본가정식
텐동
나베
아나고텐동
소고기스지조림
생선구이
김치가츠나베
덮밥
하이라이스
주차불가
예약불가
영업정보
예약불가
주차불가
메뉴

리뷰 99개

세상에, 이런 타이밍 무엇. 신촌의 터줏대감 히노키공방이 강릉으로!! 6월 5일부터 양양에서 2박 일정었는데, 6/4(목)부터 강릉에서 영업 오픈 공지가 떴어요!! 갑자기 영업을 종료하셔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재오픈 공지에 김치나베로 해장하러 달려갔어요. 1인1김치나베, 행복한 맛. 조금 멀어도, 강릉 갈 때는 이제 꼭 들를 예정. 다시 오픈 해주셔서 감사해요!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Chloe
3.5
6개월

따뜻한 분위기에서 조용하게 먹을만한 밥집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_lj
4.5
8개월

일년에 한두번은 꼭 가는 집 그러다보니 벌써 10년정도 다닌거 같음 간장을 참 잘쓰신다 진짜 10년 동안 변하지 않는 맛을 유지한다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늘 한결같은 맛과 청결, 그리고 가게의 분위기를 유지하시는 걸 보면 오래도록 이 자리를 지켜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드는 집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이삼
3.5
9개월

같은 신촌이지만 이쪽 부근은 올 일이 없는데, 히노키공방 하나 때문에 처음 가본 골목😂 제가 텐동만 먹으면 배가 아주아주 아픈 이상한 질환을 갖고 있는데요..(아직도 이유 모름) 이곳은 처음으로 배가 안아팠어요 !!! 글고 색깔만 보더라도 기존 텐동집들이랑은 뭔가 다른데, 텐동에서 약간 짜장맛이 나요 ㅋㅋㅋㅋㅋ 색다르지만 맛있습니다 😋 텐동을 먹고도 배가 안아프다는 특 장점 때문에 텐동이 땡기면 여기만 오고 싶은데 아쉽게도 이곳... 더보기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힝 6월까지 임시휴무 !!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리코
4.0
1년

조용하게 식사에 집중할 수 있는 곳 시끄럽게 하고 규칙안지키면 무서운 남자 사장님 한테 혼나요 ㅠㅠ 음식맛도 사장님 성격처럼 FM 완전 소박한 일본 가정식 맛인데 넘 깔끔하규 맛있어요 텐동은 다른 집이랑 완전 다른 고소한 맛! 다 잘라주시고 슥슥 비벼먹으면 넘 맛나요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12시 정각 오픈 정각에 딱 문을 열어주기 때문에 밖에서 기다려야함 평일 점심 웨이팅 본인 포함 2명 12시가 넘으니 근처 직장인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30분 내로 만석을 이뤘음 사람들이 금방 차길래 기대를 했는데 음식이 너무 짜다 뽈레에 타래소스 맛에 대한 호불호 평이 많은데, 타래소스는 정확히 이맛임 ★ <멸치 볶음맛> ★ 우나기 텐동 먹었고 밥이 타래 소스에 의해 짜장밥처럼 흰 부분 거의 없이 까맸다 짰다. 차라리 밥 위에... 더보기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히노키공방(24.10.19) 에비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바로 조리하는 믿음직함이 따뜻한 밥과 튀김에서 느껴집니다. 에비텐동은 가지튀김과 새우튀김이 들어있습니다. 튀김들은 손님이 편하게 먹도록 적당한 크기로 잘라 주십니다. 배려가 고마웠습니다. 밝고 노란 텐동만 먹어보았기에 검고 탄 것 같은 비주얼에 살짝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탄 맛은 안 느껴지고 간장 양념도 짜지 않았습니다. 겉에 있는 튀김의 바삭함을 속에... 더보기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twoad
5.0
1년

분위기좋고 맛있음.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튀김 스타일이나 타레 소스 맛이 내 취향은 아닌듯ㅋㅋㅋ

히노키공방

강원 강릉시 골말길 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