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러버에게 넘 좋았던 식당..🤍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콩나물은 간이 안 되어있으니 쭈꾸미에서 물이 많이 나오면 콩나물 넣고 양념에 졸여서 드셔요🥵 다만 아쉬운 점은 덜맵게도 꽤나 매콤하다는 점,, 콘마요 계란찜 필수구여~ 볶음밥도 잘 눌러붙고 또 숟가락으로 잘 긁어져서 눌은밥 최고였어요!!
쭈꾸미 술관
서울 동작구 사당로14길 13 골든빌딩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