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현지의 맛🇹🇭🐘🍜 면부터 국물, 토핑, 테이블 옆에 놓여진 소스까지 사장님이 태국 음식에 진심이시란 걸 잘 알 수 있었던 곳🤤 똠얌쌀국수는 생각보다 많이 시큼해서 귀가 간지러웠다😝 담엔 꿍팟퐁커리를 꼭 먹어보고 싶다 !!
딸랏롯빠이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13
6
0
김치 오코노미야끼 이거 요물이구만,, 느끼한 걸 싫어하는 제게 한국인의 입맛과의 콜라보는 사막의 오아시스, 가뭄의 단비 같았달까요?! 야끼소바도 간이 달달 짭짤하니 싹싹 긁어먹을 정도로 좋았구요 네기타코야키도 냉동타코야키 느낌 없이 직접 만든 맛이었습니다~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전부 맛있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금목
서울 동작구 사당로23길 2
쭈꾸미 러버에게 넘 좋았던 식당..🤍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콩나물은 간이 안 되어있으니 쭈꾸미에서 물이 많이 나오면 콩나물 넣고 양념에 졸여서 드셔요🥵 다만 아쉬운 점은 덜맵게도 꽤나 매콤하다는 점,, 콘마요 계란찜 필수구여~ 볶음밥도 잘 눌러붙고 또 숟가락으로 잘 긁어져서 눌은밥 최고였어요!!
쭈꾸미 술관
서울 동작구 사당로14길 13
7
삿포로 갈 필요가 없따 ! 숙주가 진짜 맛있는데 ㅠ 더 넣어줬음 좋겠다
스스키노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64
정식으로 시키면 양이 참 풍부하고 든든허다 웨이팅 팀 많아도 회전율 높아서 기다릴 🥟 .. 튀김이 맛있는 곳 ! 야끼소바는 그냥 그렇다(좀 기름짐) 붓카케 or 유부 우동 추천 그래도 나름 주전공이 우동인 사람으로서 면이 질리지 않는 맛이라 좋음👍
야마다야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124
5
마라탕집인데 공깃밥 무한리필 + 디저트 아이스크림콘 = 안 갈 이유가 없자나😻 매 끼니마다 여기 꿔바로우만 먹고싶다🤤🤤🤤 더이상 기침나오는 시큼한 꿔바로우는 그만❌❌ 달달구리 꿔바로우 드셔보새요 제발 ~~
라화방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