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세현
좋아요
4년

흑임자/카라멜 파리브레스트(각 7000) 부산에 본점이 있는 빵맛집이고 18시 전후로 50퍼 세일한다해서 갔다. 빵이 거의 다 솔드아웃되어서 세일안하는 냉장류 디저트에서 제일 맛있어보이는 것으로 구매했으나 카라멜은 그닥ㅠ 흑임자 파리브레스트는 고소하니 괜찮았다.

앙빵 & MEALTOP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세인트존스 호텔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