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아 먹었는데 맛있어요 다음에 가게 가봐야지 말차 오도독 휘낭시에 솔티캬라멜 휘낭시에 무화과 크림치즈 쿠키 이렇게 먹었는데 말차 오도독 휘낭시에가 가장 맛있었고 무화과 크림치즈도 적당한 당도와.. 식감이 좋았어요
모구모구 과자점 인 신당
서울 중구 퇴계로81길 7-11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