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웨이팅이 왜 긴지는 모르겠어요 된장비빔국수인데 마제소바맛이에요 굳이 그렇게 기다릴 필요는 없다!!! 간다면 피크타임 피해서 가겠음
금금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 L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