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맛집 우래옥 전통평양냉면 김치말이냉면 언제나 인기가 많니만 여름엔 역시 냉면인가봅니다! 대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김치말이냉면은 처음인데 참기름 꼬소함과 김치가 합쳐진 맛이라 정말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밥이 들어있어서 조금 놀랐디만 비주얼보다 맛은 훨씬 좋았어요ㅎㅎ 우래옥 갈때마다 다른메뉴 먹는중이라 다음엔 육개장을 먹어보려구요!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