又來屋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불고기+ 냉면 미쳤어요... 서울 최고 맛집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5
0
평일 1시면 웨이팅 많지 않네요 팀장이 어쩐지 비싼 밥 사준다 했더니 일 더줄거래요 아하하핳핳핳 더 비싼거 시킬껄
13
할아버지가 단골이어서 아주 어릴적부터다녔다. 맛도 맛이지만 가족의 추억이 깃든 곳이다 불고기 무조건 추천. 요새 물가가 다 올라 그렇게 비싼거같지도않다. 건장한 남자 4명이 소맥이랑 고기 양껏먹어도 인당 10-12만 정도.
7
우래옥, 을지로 육향 감칠맛 가득 육수 넘 맛있다.. 누가 감히 우래옥을 뭐라 하겠는가
날이 추운 마지막 날 급히 방문함 이젠 날 풀려서 쉽게 못먹겠지..
서울 입성해서 먹는 평양냉면은 처음인데요? 짭쪼름하다 싶을 정도의 간과 육향이 정말 좋았다 평냉 중에선 나름 자극적인 맛일지도
24
여태 먹어본 평양냉면 중에 육수가 가장 진했다 면은 평범한 느낌이었지만 육수와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가 진짜 킥이었다.. 고기 너무 맛있어서 30번 씹음 진심;..
4
금요일 오후 1시에 방문 웨이팅 없이 입장 할 수 있었음. 평양냉면 초심자에게 가장 추천할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든다. 먹어본 평양냉면 중에서 가장 진했던 육수 다만 면에 밀가루 함량이 높은건지 면이 질기고 뭉쳐있어서 면은 맘에 들지 않았음.
3
미리 밝히자면 저는 평양냉면을 작년에서부터야 먹어본 초심자입니다. 을밀대를 시작으로 여의도 정인면옥, 강남 봉산평양냉면에 가봤고 이제 꽤나 즐기는 편입니다. 우래옥은 처음인데, 원래 육수에서 비린내를 넘어 쿰쿰한 냄새가 나나요? 당황했어요. 면발도 육수도 모두 불만족이었습니다. (제가 맛을 잘 모르는 것일지도? 이런 걱정을 하게 만드는 게 또 평양냉면의 그것이겠죠)
[우래옥] 또래옥 .. 한동안 뜨순 국물만 먹다가 냉면랩솓 보고나서 오랜만에 물냉면 먹었습니다 👀 (치킨 랩소디 보고 야끼토리집도 다냐왔답니다 ㅋㅋㅋ)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