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나물 맛집 효자동 맛집 나물을 한가득 준비해주셔서 행복한 밥상이었어요 두룹전이랑 생선전도 정말정말 맛있고 청양고추 듬뿍 추가한 대구지리도 최고! 와사비간장에 콕 찍어먹는 생선살도 맛있고 국물이 시원~~해요 언제나처럼 김무침?에 밥 한그릇 뚝딱 다 먹었습니다
경복궁 오감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1-8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