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불가
룸있음
시원~한 대구지리가 맛있는 한정식집 경복궁 오감 정식 하나하나 다 맛있는 반찬과 물김치, 두릅, 육전과 두툼한 생선전 냄비밥도 정말 윤기 좌르르 맛있어요! 지리는 슴슴하고 시원~한 국물에 생선살도 가득 들어있고 커다란 백합과 조개, 무와 애호박, 팽이버섯 등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이 식당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김조림?무침?인데 정말 꼬소하고 부드럽고 밥도둑!! 반찬도 더 달라고 부탁드리면 더 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번엔 갈치도... 더보기
맡긴차림으로 창녕음식을 내는 주막 머리를 언제나 단정하게 빗어 넘긴, 나이 지긋한 여사장이 늙지도 않는다. 사장의 고향 창녕음식을 낸다. 창녕음식의 특징이 뭐요 물으니 그저 자연산 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한다는 대답이 돌아온다. 일찍 도착해 앉으면 사장도, 서빙하는 아주머니들도 자기 들 술잔을 들고와 한 잔씩 대작을 한다. 술은 혼자 마시면 맛 없다고. 요즈음 보기 드문 옛날 접객 방식이 남아있어 정겹다. 한 순배 돌면 술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