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대구지리가 맛있는 한정식집 경복궁 오감 정식 하나하나 다 맛있는 반찬과 물김치, 두릅, 육전과 두툼한 생선전 냄비밥도 정말 윤기 좌르르 맛있어요! 지리는 슴슴하고 시원~한 국물에 생선살도 가득 들어있고 커다란 백합과 조개, 무와 애호박, 팽이버섯 등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이 식당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김조림?무침?인데 정말 꼬소하고 부드럽고 밥도둑!! 반찬도 더 달라고 부탁드리면 더 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번엔 갈치도 구워주셨는데 살이 아주 보들보들하고 맛있었어요 식사 마지막엔 언제나 숭늉 주셔서 마무리 딱이에요 전엔 봄에 직접 다듬은 봄나물만 촤아아아악 차려주셔서 감동하면서 먹은 적도 있고 재료 본연의 맛을 정말 잘 이용하시는 가게라서정말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예전에 찍었던 사진도 조금 올립니다 추천추천
경복궁 오감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1-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