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시간에 들러서 사람이 없었는데, 사람이 원래는 엄청 많은곳인가봐요? 이시간에도(저녁8시) 계속 빵을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운좋게 꽈배기를 새로 튀기려고 할즘 방문해서 바로나온걸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막국수와 꽈배기 둘다 성공햐서 짝꿍님과 아주 신나 했습니다. 막국수 먹으러 오면 여기도 또 들릴거같아요 😂
스마일 명품 꽈배기 & 마늘빵이 맛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88 1층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