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서오릉 필수코스. 꼭 새로 튀겨달라고 할것.
스마일 명품 꽈배기 & 마늘빵이 맛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88
24
0
애매한 시간에 들러서 사람이 없었는데, 사람이 원래는 엄청 많은곳인가봐요? 이시간에도(저녁8시) 계속 빵을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운좋게 꽈배기를 새로 튀기려고 할즘 방문해서 바로나온걸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막국수와 꽈배기 둘다 성공햐서 짝꿍님과 아주 신나 했습니다. 막국수 먹으러 오면 여기도 또 들릴거같아요 😂
36
꽈베기와 마늘빵만으로 하루종일 사람이 넘쳐나는 이곳은 뭘까.... 확실히 반죽이 엄청 촉촉하고 튀김이 잘 들어갔다 쫜쫜~ 보다는 촉촉- 느낌의 반죽 핫도그는 점보로 시켰는데 이건 소세지가 맛이 안어울려서 비추. 차라리 그냥 핫도그가 더 나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쫜-쫜한 영천시장 꽈베기가 더 취향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