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좋은 개살구😭 원래 삼송버거 처돌인데 한번 다른버거 도전해보자는 마음이 갑자기 생겨서 포장해온 조니스 버거. 삼송버거랑 비교했을 때 패티 크기도 비슷하고 가격도 얼추 비슷해서 비벼볼수 있다고 생각했으나… 크나큰 착각이었다. 비주얼은 나쁘지 않은데 패티가 너무하다. 동그랑땡을 먹는듯한 이 맛… 소고기가 들어가긴 한걸까? 매장 입구에 붙어있던 한돈 인증 명패가 돼지고기패티를 말하는걸까? 내가 모르는 돼지고기만 든 햄버거가 원래 있나?? 온갖 혼란이 있었는데 영양성분표를 보니 소고기와 돼지고기 혼합이 맞다. 그냥 소고기가 너무 적던지 해서 맛이 안난다… 미안 조니스…
조니스 버거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240 힐스테이트삼송역스칸센 202동 2층 269호
쿠쿠루 @arcthelad
저도 여기.... 큰 실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