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항상많아 궁금해하다가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점심에 지인과 낮술. 보통 구워나오는 점심특선 드시던데. 그래도 동네로 온 손님이라 굽는메뉴 시켰습니다. 싸지않은 가격이었는데 솔직히 명륜진사갈비보다 못했네요. 양념인데도 고기가 뻑뻑하고 별로였어요. 재방문 없을예정. 사람이 왜 많은지 궁금…돼지갈비가 메인이 아닌가?
노적봉 숯불갈비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6
26
2
리메 @tobehigh0910
번화해가는 삼송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기에 저도 궁금했던 집이었는데요..😭
OEO @OEO89
@tobehigh0910 점심특선이 유명한걸지도..라고 생각중입니다😭
리메 @tobehigh0910
번화해가는 삼송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기에 저도 궁금했던 집이었는데요..😭
OEO @OEO89
@tobehigh0910 점심특선이 유명한걸지도..라고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