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육수가 진하고 해장템이다. 쌀국수 자체를 안 좋아하지만 같이 간 친구는 그동안 먹은 쌀국수 중에 최고라고 한다. 쌀국수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추천!
바마이 쌀국수
대구 수성구 상록로2길 13-14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