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베트남에서 할머니가 알려주신 3대째 비법 쌀국수집 [바마이 쌀국수] 먹방 유투버인 히밥님도 다녀갔다는 이곳! 11000원인데 쌀국수 양이 어마어마하고 고기도 큼지막하게 슬라이스해서 올려주신다. 비법소스인 새콤한 마늘장? 을 뿌려먹으면 그리고 고수까지 추가해서 듬뿍 먹어버리면 여기가 바로 베트남임 ㅇㅇ!!! 아쉬운건 메뉴가 쌀국수와 분짜 등 면요리뿐이라는점 그렇지만 그만큼 확실한 쌀국수맛집임!!!
바마이 쌀국수
대구 수성구 상록로2길 13-14
3
0
쌀국수 육수가 진하고 해장템이다. 쌀국수 자체를 안 좋아하지만 같이 간 친구는 그동안 먹은 쌀국수 중에 최고라고 한다. 쌀국수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추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