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치아바타, 크루아상, 소보루, 데니시 식빵, 에그 샌드위치 구매. 점심 겸 식빵 맛보기로 산 에그 샌드위치는 빵이 폭신쫄깃부들포근 사랑스럽고, 에그마요도 시중에 판매하는 간이 센 맛이 아니라 집에 만든듯한 소담한 맛이라 식빵과 잘 어울린다. 치아바타는 발사믹오일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것 같고, 크루아상은 기름기 적고(중요) 식감과 풍미 좋다. 소보루는 겉에 토핑 부스러기가 거의 없는 형태에 달지 않고, 데니시는 결 사이사이 시나몬+꿀이 들어가있어 달달촉촉 부드럽다. 오늘 시식한 메뉴 중 하나만 꼽자면 크루아상이 가장 좋았는데, 대부분 만족스럽고 가격도 아주매우엄청 저렴하다. 참고로 코땡땡 때문인지 매장에서 음료는 판매하지 않는다. 며칠간 집을 비워야해서 식빵 및 깜빠뉴는 못 샀는데, 다음 방문 때 무조건 모든 메뉴를 격파해봐야겠다!
다분
세종시 만남로 146 삼성프라자 1층 1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