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BOO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고운동 다분 토요일에 오픈런으로 3번째로 들어갔는데 깜빠뉴를 못 샀어요 ㅠㅠ 전화 예약으로 다 나가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자두호두크랜베리깜빠뉴 먹었는데 재료를 아낌없이 넣으시네요. 그런데 가격도 너무너무 저렴해요
다분
세종시 만남로 146
8
0
올리브 치아바타, 크루아상, 소보루, 데니시 식빵, 에그 샌드위치 구매. 점심 겸 식빵 맛보기로 산 에그 샌드위치는 빵이 폭신쫄깃부들포근 사랑스럽고, 에그마요도 시중에 판매하는 간이 센 맛이 아니라 집에 만든듯한 소담한 맛이라 식빵과 잘 어울린다. 치아바타는 발사믹오일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것 같고, 크루아상은 기름기 적고(중요) 식감과 풍미 좋다. 소보루는 겉에 토핑 부스러기가 거의 없는 형태에 달지 않고, 데니시는 결 사이사... 더보기
2
조치원소방서 건너편에 생긴 다분. 좋은 재료쓰시는데, 빵값은 저렴해서 생각날 때 자주 갑니다. 요새는 입소문이 나서 예약하고 가는 편이에요. 무화과 깜빠뉴는 꼭 예약해야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제일 좋아하는 건 올리브 치아바타. 발사믹까지 함께 주시는데 1700원이라 넘 감동.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