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2.0
18일

여러가지 빵을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명색에 베이커리 카페인데 빵이 하나같이 맛이 없습니다ㅠㅠ 구나마 커피는 먹을만해요

이설하 베이커리 카페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 578 광안프라자